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객지원

컨텐츠 내용

  1. 고객지원
  2. FAQ

FAQ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한 온라인강의 상품에 대해서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 가능 여부는 로그인 하신 후 [내강의실] - [수강 중인 과정]에서

'학습기간' 오른쪽에 [연장] 버튼이 있는 과정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방법은 [연장]버튼을 클릭하여 결제하신 후 이용 가능하며

수강기간이 종료된 과정은 연장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확인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사이트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내강의실] - [증명서발급]에서 필요하신 강의에 대한

'수강확인서'의 [발급]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수강증의 진도율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강의는 어떻게 수강하나요?

< 온라인 강의 PC 수강 방법 >

온라인 강의를 결제하신 경우 정해진 수강기간 동안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 [내강의실] - [수강현황] - '수강 중인 과정'에서 [강의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 강의 모바일 수강 방법 >

모바일 수강은 비티원랩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 하셔서 로그인 하신 후 [내강의실] 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비티원랩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btonelab.com/mobile

모바일 수강은 어디서 하나요?

모바일 수강은 앱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비티원랩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비티원랩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btonelab.com/mobile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