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객지원

컨텐츠 내용

  1. 고객지원
  2. FAQ

FAQ

할인 쿠폰 사용 방법 안내의 건

수강료 결제 시 할인 쿠폰 사용 방법은 아래 매뉴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뉴얼] 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 다운받기

 

감사합니다.

[동영상오류 해결방법] 콜러스 플레이어 FAQ

비티원랩 FAQ에서 안내드린 대로 진행 하셨는데도 동영상 재생 해결이 안 되신 경우

아래 페이지의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콜러스 플레이어 FAQ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크롬에서 강의를 재생할 때마다 자꾸 플레이어를 설치라하고 떠요.

Chrome(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영상을 재생할 때마다

매번 플레이어를 설치(업데이트가 아닌 반복 재설치)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아래의 패치 파일 중 "현재 사용 중인 윈도우 버전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

2. 크롬 브라우저가 실행되어 있는 경우 종료

3. 확장자가 .bat로 된 파일 실행

4. 정상적으로 강의 재생 여부를 확인 하신 후 해당 패치 파일을 삭제해도 무방함

 

- Windows 7 / 8 / 10 사용자용 패치 파일  [다운로드]  

- Windows XP 사용자용 패치 파일  [다운로드]

   

※ 패치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될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재설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프로그램(kollus player) 다운로드가 안돼요.

동영상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팝업 차단 해제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띄우신 후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Tab에서

  "팝업 차단 사용"을 체크 해제 후 [확인]

 ② 모든 익스플로러 창 종료 후 재 실행

 

2. 위와 같이 진행하셨는데도 설치가 안될 경우 아래 페이지로 접속하시어 수동으로 콜러스 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이용 시  [클릭]

 - 엣지/크롬 브라우저 이용 시  [클릭]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되시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스마트폰에서 수강이 가능한가요?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보안상의 문제가 있어 수강이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국 생산용 휴대폰기기(예:샤오미하이8 등) 및 LG유플러스 홈보이 제공용 G패드 기기

 - 자체 튜닝OS 기기

 - 탈옥이나 루팅을 하여 튜닝OS로 변환한 기기


감사합니다.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한 온라인강의 상품에 대해서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 가능 여부는 로그인 하신 후 [내강의실] - [수강 중인 과정]에서

'학습기간' 오른쪽에 [연장] 버튼이 있는 과정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방법은 [연장]버튼을 클릭하여 결제하신 후 이용 가능하며

수강기간이 종료된 과정은 연장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확인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사이트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내강의실] - [증명서발급]에서 필요하신 강의에 대한

'수강확인서'의 [발급]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수강증의 진도율이 필요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강의는 어떻게 수강하나요?

< 온라인 강의 PC 수강 방법 >

온라인 강의를 결제하신 경우 정해진 수강기간 동안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 [내강의실] - [수강현황] - '수강 중인 과정'에서 [강의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 강의 모바일 수강 방법 >

모바일 수강은 비티원랩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 하셔서 로그인 하신 후 [내강의실] 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비티원랩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btonelab.com/mobile

계속 로딩만 되고 강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빗썸에듀 사이트에서 인터넷창 상단의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하신 후

'이 웹사이트 추가' 항목 우측의 [추가]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하단의 [닫기] 클릭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하신 후 다시 접속하시어 학습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수강은 어디서 하나요?

모바일 수강은 앱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비티원랩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비티원랩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btonelab.com/mobile